시몬스침대 '황금나비상(賞)' 수상 기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시몬스침대가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으로 주최한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침대부문 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것은 물론, 한국소비자웰빙지수에서 5회이상 1위로 선정된 기업들 중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별도로 선정하는 '황금나비상(賞)'까지 수상하며 기염을 토했다.

시몬스침대는 인디비쥬얼 매트리스(Individual Mattress)를 개발, 서로 다른 탄성의 각기 다른 매트리스 스프링을 장착하고 있으며, 철저한 소비자 개인 맞춤형 전략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시몬스침대만의 독자기술인 세계특허 포켓스프링은 스프링이 각각 따로 독립되어 있어 옆사람의 뒤척임에도 주변이 흔들리지 않는 점이 최대 장점이다.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빈틈없는 편안함, 소리없는 편안함, 스프링이 줄지않는 편안함 등을 내세우는 시몬스침대는 이러한 편안함과 안락함을 극대화한 침대생산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시몬스침대 측은 수상 소감에서 앞으로도 국민들의 건강한 수면을 위해서 침대뿐만 아니라 최적의 잠자리 조건을 갖출 수 있도록 침대상품 및 친환경 소재의 개발과 더불어 웰빙상품 보급에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황금나비상은 지속적인 웰빙기능 향상으로 소비자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제품에만 주어지는 상으로, 시몬스침대가 이미 소비자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시몬스침대는 황금나비상 수상기념으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시몬스침대 공식쇼핑몰 시몬스플라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simmonsplaza.com/event/event_200908/index.asp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