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류스타도 알아 본 성공 보증 수표 ‘나인스에비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최근 아울렛매장 붐이 일어나면서 다른 아울렛 매장과의 뚜렷한 차별성을 강조하며 급부상하고 있는 쇼핑몰이 있어 화제다.

지하철 1호선에 인접한 나인스에비뉴는 총 9층에 1만 7천 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주상 복합대형 아울렛이다.

아파트는 ‘신 구로자이’가 입점했으며 패션, 잡화, 생활용품, 귀금속, 푸드 코트가 복합적으로 갖추어져 있고 130개에 이르는 브랜드가 들어섰다. 구로구의 실 거주층이 20,30대 여성과 남성이 압도적으로 많은 것을 고려해 각층을 모던하고 여유롭게 인테리어하고 백화점과 아울렛의 심장인 로비 층을 영캐쥬얼과 잡화 브랜드로 구성하였다.

구로역과 연결되는 나인스에비뉴는 인천, 수원, 안산의 환승 거점이자 하루 유동인구 30만의 구로역과 직접 연결돼 있는 서남부 관문 역세권이다. 인근의 CGV와 애경백화점이 스카이라인으로 인근 상권과 연결 되어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주목할 점은 ‘나인스에비뉴(www.9thavenue.co.kr)’는 아울렛업계 최초로 ‘한류 테마관’을 집중적으로 육성해 실제 한류 스타들의 입점을 추진해왔다는 것이다.

지하1층 한류테마관에는 탤런트 I의 한정식당 ‘대장금’과 영화배우 J의 카페테라스가 입점되어있다. 또한 한류스타 이병헌과 최지우의 잡화점등이 로비에 입점해 직접 매장에서 고객을 만나는 등 전반적인 매장운영을 하고 있다.

현재 나인스에비뉴의 일반분양은 2년 전 모두 종료되었으며 현재는 회사보유분 일부를 특별 분양으로 투자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특별 분양의 경우 일반분양과는 다르게 개발비가 전혀 없다.

또한 임대가 맞춰진 상황에서 특별 분양할 일부 점포의 경우 1년에 15%가 보장된다. 일반 상가 부동산의 경우 연 7%를 상환하는 수익성에 비하면 2년간 30%는 매우 파격적인 수익이 아닐 수 없다.

나인스에비뉴는 GS건설에서 책임준공 하였으며 6800만원에서 1억 4천만 원까지 소자본으로 투자할 수 있다. 융자는 최대 40%로 1020만원~2175만원의 수익을 2년간 보장받을 수 있다.

나인스 에비뉴 관계자는 “구로구는 2011년 돔구장 오픈을 기다리고 있고 서울 서남부 개발프로젝트 1번지로 향후 가장 영향력 있는 상권으로 급부상할 곳이다.”라며, “나인스에비뉴는 구로구의 가장 가까운 역세권에 위치해 오락과 쇼핑의 중심지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고 자신을 보였다.

- http://www.9thavenue.co.kr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분양상담 및 신청금 접수 : 02)6678-7299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