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재테크] 880만원으로 현대서산간척지 내 땅 소유기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관광레저형 기업도시 입구 96국도변, 바닷가인접필지
331㎡= 880만원 662㎡=1760만원
992㎡=2640만원 쌀120Kg 매년지급

현대유기농영농조합은 부동산 안심재테크로 각광받고 있는 충남 서산간척지 일부를 한정특별 분양한다고 밝혔다. 서산간척지분양지는 서해안고속도로와 관광레저형 태안기업도시, 서산바이오웰빙특구, 간월도관광지, 안면도관광지 등으로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토지거래해제지역으로 지정되어 도시민들도 소유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현대건설이 만든 충남 서산간척지가 20년 만에 각종 규제가 풀리면서 개발지구 조성에 속도가 붙어 황해경제자유구역과 맞물려 토지시장에 최강자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현재 한창 공사중인 관광레저형 태안기업도시와 금번 웰빙특구의 농업진흥구역해제로 사업진행에 따라 주변토지가격이 급상승하고 있다.

분양필지는 서해안고속도로 홍성I.C에서 96번국도로 10분거리에 있으며, 간월도 관광지를 경유하여 안면도와 태안기업도시 및 바이오웰빙특구로 진입하는 입구에 위치한다.
조합은 현재 30만평의 간척지를 농사를 지으며 조합원들에게 매년 쌀을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도시민의 요구에 따라 조합보유분의 일부를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청약으로 인해 몇 구좌밖에 남지 않았다고 공지했다.
자연과 함께하는 안심형 재테크로 간척지소유는 손색이 없을 듯하다.

분양신청은 신청금 50만원 입금후 필지를 배정받고, 현장답사후 계약을 결정하면 된다.
등기업무는 전담법무사인 차석길 법무사가 관리하고 등기권리증 교부를 책임하고 있다.

신청계좌 : 농협 477024-51-020131 예금주 : 현대유기농영농조합

분양문의센터 : 02)539-0085

<태안 관광레저형 기업도시 “라티에라”>


충남 태안군에 대지면적 14,644천㎡의 규모로 현대도시개발(주)가 추진 중인 “라티에라”는 총 사업비 9조 156억원를 투자하여 2020년까지 개발완료예정이며 수도권에서 2시간거리로 접근성이 좋으며 행정중심 복합도시와 충남도청 이전 예정지와 인접해 있다. 주변환경으로는 “태안해안국립공원”, “천수만 철새도래지”, “태안8경”, “자연생태공원”등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서산 바이오웰빙특구>


서산시 최대 현안사업 중 하나인 '서산 바이오·웰빙 특구' 지정이 지식경제부 특구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확정됐다. 이로써, 서산시는 황해경제자유구역 지곡지구 지정에 이어 서산시 부석면 서산간척지 B지구 일원에 570만㎡ 규모의 또 다른 특구지정으로 지역경제 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다. 서산 바이오·웰빙 특구는 이 지역에 바이오산업과 웰빙산업을 접목한 자족적인 특구 건설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하던 16만 시민의 큰 염원을 담아왔던 터라서 이날 특구지정으로 본격적인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의 일정에 대하여 "2009년 하반기 중으로 토지보상을 마치고 총 5,995억 원을 투입해 2012년에 '서산 바이오·웰빙 특구조성공사'를 마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간월도 관광지>


충남 서산시는 부석면 간월도리 일대를 종합휴양관광단지로 조성키로 하고 상가와 숙박시설용지 등을 조성한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간월도 관광지 조성공사를 연말까지 마무리해 시가 역점적으로 추진중인 바이오 웰빙특구 및 인근 태안기업도시와 연계된 천혜의 관광지로 육성할 방침이다. 또한 올해 말까지 간월도 일대에 모두 777억여원을 들여 해수워터파크와 숙박시설 등을 갖춘 종합휴양관광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