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마감임박] 4천만원만 있다면 월 70~80만원이 들어온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용인 신갈오거리의 풀옵션 소형오피스텔 ‘스타폴리오’가 특별 분양된다는 소식에 투자자들의 손과 발이 바빠지고 있다. 신갈 오거리 일대가 재개발 예정지라 재건축 상업지역의 중심지로 떠오르는 것은 시간문제이기 때문이다.

◆스타폴리오가 임대가 잘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임대가 잘되는 복층구조의 풀 옵션 소형 오피스텔
▶강남 신갈간 10분대 지하급행철도 예정
▶풍부한 임대수요 (기흥반도체, 연구원, 연수원 등 첨단기업과 연구시설 입지)
▶문화/여가/교육시설 두루 갖춘 주거 중심지 (기흥호수공원, 도립박물관, 민속촌 등)
▶용인 경전철, 신분당선 초역세 환승역 개통
▶유동인구 20만명에 이르는 메머드급 상권 기대
▶1실당 실 투자금 4천만원대 투자시 연 720~900만원의 임대수익

스타폴리오는 지하 2층~지상 11층 규모의 6개의 상가와 94개의 풀옵션 오피스로 이루어져 있고 평형 구성도 임대가 잘 되는 소형 비율이 전체의 100% 이상을 차지해 임대사업용으로는 그만이다.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르면, “수도권의 전세값이 급등해 아파트 대체상품으로 소형 오피스텔을 찾는 수요가 증가한 반면 공급 물량은 아직까지 부족한 편이라 스타폴리오의 인기는 지속될 수 밖에 없다”고 하고 있다.

게다가, 스타폴리오가 위치한 용인 신갈오거리는 지하철 신분당선과 용인 경전철, 수원역연장선 위치한 초역세환승역으로 일일 유동인구만 20만명에 이르며, 인근에는 금융시설과 대형 사무실, 다양한 대학(용인대, 명지대, 송담대, 경찰대, 루터 신학대 등)들이 인접해 있어 상권이 안정되어 있고 관리하기도 쉽다.
기흥반도체, 연구원, 연수원등 첨단기업과 연구시설이 입지해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기흥호수공원, 도립박물관, 민속촌 등 즐길거리도 다양하기로 유명하다.

1실당 실투자금 4천만원대 투자시 연 720만원의 임대수익이 가능해 안정적이며 연 투자수익이 11~14% 정도의 고수익 상품이다. 분양은 선착순 수의계약 방식으로 입금순으로 마감되며 미계약시는 전액환불 된다.
현재, 투자처를 찾지 못해 고민 중에 있었다면 입지,교통,임대수요 등 3박자를 고루 갖춘 초특급 프리미엄 상품 스타폴리오를 주목해보자. 4천만원이면 충분
하다.

투자방법 : 신청금 입금순에 의한 선착순 계약
1실당 신청금 100만원 (미 계약시 신청금 전액 환불)
■신청계좌 : 우리은행 1005-301-307081 예금주 : ㈜진성이엔티
▶▶▶▶ 상담/신청금 접수 문의: 031) 283 - 5474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