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3천만원 확실한 투자!! 동대문이 뜬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동대문 흥인•덕운시장 (1점포 3,000만원 대) 재건축 분양
- 동대문운동장 초대형공원 공사 중, 1, 2, 4, 5호선 직접 연결
- 특별 초도 분양, 마감임박!! 선착순 분양!! 푸드코트 한정분양!!
- 세계적 쇼핑 관광객 유치를 위한 유명 호텔 입점 확정!!
- 8층 푸드코트 1점포
- 오늘 마지막 특별 분양!!!!


증시폭락, 유가 및 물가상승 등 연일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한 불황 속에서 사람들의 투자심리 또한 꽁꽁 얼어붙었지만 위기 속에서도 기회는 있기 마련, 틈새시장을 공략한 지능적인 투자들로 인한 호재도 분명히 작용한다. 때문에 불황이라고 해서 자금을 묶어둘 필요는 없다.

소액투자나 소자본 점포창업 등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와도 같은 투자처가 있어 세간에 큰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패션문화의 중심지인 동대문에 위치한 맥스타일이 그 곳이다. 맥스타일은 동대문 흥인ㆍ덕운시장 자리에 재건축되어 분양하는 곳으로 올해 가장 안정적이고 유망한 투자지역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올해 실시된 상업용 공시지가 평가에서 상위 10위 중에 6곳이 동대문 도ㆍ소매상가일 정도로 동대문 지역은 크게 형성된 상권으로 인해 많은 투자자본이 몰리는 곳이다.

현재 재건축중인 맥스타일의 맞은편에는 M상가와 D상가가 있는데 이 곳의 현 시세는 3~4억원 정도이고, 월세는 250~300만원 정도로 굉장히 높게 책정되어있다. 대부분의 동대문지역의 상가가 그러한 수준인데, 이로 인해 높은 권리금과 임대료로 인한 부담을 안고 있다. 반면 맥스타일은 낮은 공실률과 더불어 초기 투자 시에 권리금이 없어 3천만원의 소액투자로 은행금리의 몇 배가 되는 권리금과 월세로 굉장히 매력적인 투자처임에 틀림이 없다.


맥스타일이 위치한 동대문 상권에는 지하철 1, 2, 4, 5호선이 지남으로 유동인구가 매우 많고, 10~20대의 구매력을 가진 젊은 층의 유입이 커 황금 역세권을 자랑한다. 그 때문에 이곳에 세를 놓으면 높은 월세의 보장과 더불어 직접 창업할 경우에 주ㆍ야간으로 도ㆍ소매를 병행하여 두 점포의 기능을 가진 하이브리드형 점포로 권리금 및 프리미엄의 높은 기대수익이 예상된다.

청계천 복원 사업 이후 동대문 지역의 주변상가들의 권리금은 2~3배 이상 폭등하였다. 흥인ㆍ덕운시장 재건축 상가인 맥스타일은 서울시가 예산 1조원을 들여 진행하는 동대문운동장공원화사업(초대형공원개발사업)에 편승하여 동대문 상권 중에서도 핵심상권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되며 2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흥인ㆍ덕운시장 상인 780명으로 구성된 조합재건축상가임으로 점포의 임대 또한 확실하게 보장되어 있다.

맥스타일은 대한민국에서 시공능력이 1위인 대우건설에서 책임시공을 하고 국민은행에서 자금관리를 하고 계약은 신청금 입금 순서에 의한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계약체결이 되지 않을 시에는 ㈜대우건설에서 전액 환불되어 믿고 맡길 수 있는 투자처이기에 조기에 마감될 예정이어서 확실하고 안정적인 투자를 희망한다면 서둘러야 할 것이다.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 계좌번호 : 국민은행, 412701-01-212354
- 예 금 주 : (주)대우건설(맥스타일)
- 상담 및 신청금 접수연락처 : 02) 2238-4447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ddmmaxtyle.com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