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BC아카데미뷰티스쿨, NEW MODEL 선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MBC아카데미뷰티스쿨(대표 한준수)의 새로운 모델을 선발하는 ‘Before & After Festival 2008’ 결선대회가 지난 8월 2일(토) 오후 4시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에서 성대한 막을 올렸다.

MC는 아나운서 ‘김병찬’이 맡았으며 ‘결선대회 선발자 워킹 및 장기자랑, 가수 하동균 및 포엠의 전자현악 • 댄스공연’ 등이 펼쳐지고 판도라 TV로 라이브 생중계되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대표• 이사• 지사장• 협회장들로 이루어진 9명의 심사위원들은 참가자들의 결선대회 점수와 네티즌 온라인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수상자를 선발했다.

영예의 1등은 인천의 ‘박꽃초롱’이 차지했으며, 2등 - 구미 ‘윤애라’, 3등-안양 ‘박미진’이 각각 차지했다.

행운의 주인공 1등과 2등에게는 각각 상금 500만원과 300만원을 수상했으며 NFM 모델아카데미에서 모델 정규과정 4개월 교육지원을 받고 앞으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3등에게는 에바주니 의류상품권 20만원을 수상했다.

대회신청자, 네티즌 투표자, 관람객, 수상캠퍼스에게도 푸짐한 상품을 한가득 선물했다.

대회신청자에게 (SKIN79 BB크림, 엘르걸 1년 정기구독권, 에꼴럭스 1년 정기구독권)을, 네티즌 투표자에게 (플레이스테이션, LG 23인치 모니터, PSP, 닌텐도DS Lite, IPOD Nano, SK 5만원 상품권, SKIN79 BB크림, 엘르걸 1년 정기구독권, 맘스튜디오 촬영권)을, 결선대회 관람객에게 (닌텐도DS Lite, IPOD Nano, SKIN79 BB크림, 노벨리안페이스글로브를, 수상 캠퍼스에게 (1등-캠코더 소니HDR-SR11, 2등-LG X CANVAS PDP TV 42인치)를 선물했다.

아름다움을 꿈꾸는 여성들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스타일리스트로부터 스타일리시하게 변신하고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Before & After Festival 2008은 지난 6월 1일(일) 시작되었다.

BAF홈페이지에서 Before사진(화장 전)과 After사진(화장 후)을 업로드 하여 신청접수를 받고 네티즌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지역예선과 본선예선이 차례로 진행되었다.

본선예선에서 선발되어 결선대회에 오른 참가자 15명은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지난 8월 1일(금)부터 다음날 2일(토)까지 1박 2일 합숙에 들어가 ‘결선대회를 위한 모델 교육 및 의상과 스타일을 준비’하였다. 다음날 아침 참가자들은 결선대회 장소로 이동, 그 곳에서 결선대회 리허설 후 스타일리스트•메이크업•헤어 강사들의 손길로 스타일을 완성하고 무대에 올랐다.

참가자들이 숨겨진 모델의 자질과 많은 끼를 보여주어 흥미진진한 무대로 장식한 제1회 ‘Before & After Festival 2008’ 결선대회, 많은 관람객의 환호를 받으며 성황리에 마쳤다.

“아름다움을 향한 끝없는 도전과 변신, 그 놀랍고도 즐거운 스토리의 주인공” 그 두 번째 이야기는 다음 2회 ‘Before & After Festival 2009’에서 다시 만나게 된다.

■ 도움말 : MBC아카데미뷰티스쿨
■ 홈페이지 : www.mbcbeauty.co.kr
■ 상담: 1588-6336

<본 자료내용은 정보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자료제공 :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