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빌 게이츠 서울강연회 來6일 호암아트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5면

「소프트웨어의 황제」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社 회장이 12월6일 中央日報社 호암아트홀에서 역사적인 국내 첫 특별공개강연회를 갖습니다.
이번 호암아트홀 특별공개강연회는 지난 11일 참관인 전화접수를 시작,하루만에 1천여석의 호암아트홀 전좌석이 예약되는 성황을 이뤘습니다.여러분의 지대한 관심과 성원에 거듭 감사를 드립니다. 「정보혁명과 국제경쟁력」이라는 주제의 빌 게이츠회장 특별공개강연회는 국내 경제계를 비롯,각계의 관심있는 여러분에게 21세기 인류의 생활과 기업 및 국가의 국제경쟁력에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칠 정보화의 미래상을 보여드리는 유익한 기회 가 될것입니다.
12월5~7일 사흘간 일정으로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빌 게이츠회장은 한국에서의 첫 공식행사인 호암아트홀 특강을 시작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세미나,재계 인사 면담등 잇따른 행사를 갖게 됩니다.강연회에 앞서 빌 게이츠회장은 본사를 방문,국 내 최초로 개발된 「中央日報 전자신문」을 살펴보고 관계자들과 의견을 나누게 됩니다.
이번 특별 공개강연회 내용은 中央日報 지면은 물론 개인용 컴퓨터(PC)통신을 통해 전국에 중계돼 젊은 세대에겐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기업관계자들에게는 미래 경영의 모델을 제시할 것입니다. ▲일시:12월6일(화)오후2시20분~4시 ▲장소:中央日報社 호암아트홀 ▲초청장과 입장권은 28일부터 접수된 순서대로선정된 신청자 여러분께 우편으로 발송해 드리고 미처 예약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호암아트홀 입구 홀(L1층)에 대형 멀티스크린을 따로 설치할 예정입니다.강연회는 동시통역 진행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