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세계 컴퓨터의 황제 빌 게이츠 서울강연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1면

「소프트웨어의 황제(皇帝)」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社 회장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오는 12월6일 오후 中央日報社 호암아트홀에서 역사적인 특별강연회를 갖습니다.
中央日報社와 마이크로소프트社 공동주최로 「정보혁명과 국제경쟁력」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빌 게이츠회장의 한국 특별강연회는 국내 산업계를 비롯,각계의 관심있는 여러분에게 21세기 인류의 생활과 기업 및 국가의 국제경쟁력에 가장 큰 영향 을 미치게 될 정보산업의 미래상을 보여드리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12월 5~7일 사흘간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빌 게이츠회장은 한국내에서의 첫 공식행사인 호암아트홀 특별강연을 시작으로첨단 통합운영체제 「윈도우 NT」 소스코드 기증식,마이크로소프트 세미나,재계 인사 면담등 잇따른 행사를 갖게 됩니다.
빌 게이츠회장의 호암아트홀 특별강연회및 토론 내용은 中央日報지면은 물론 개인용 컴퓨터통신(PC)을 통해 전국에 생중계돼 21세기를 짊어질 젊은 세대에겐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기업 관계자들에게는 미래 경영의 모델을 제시할 것입니다 .
강연회에 앞서 빌 게이츠회장은 中央日報社를 방문,국내 최초 개발 「中央日報 전자신문」을 살펴보고 개발 관계자들과도 의견을나누게 됩니다.
특히 빌 게이츠회장은 이번 방한때 첨단 통합운영체제인 「윈도우 NT」의 소스코드를 전세계에서 처음으로 한국과학기술원(KAIST)에 기증하기로 했습니다.
▲일 시=12월6일(화)오후2시20분~4시 ▲장 소=中央日報社 호암아트홀 ▲참관방법=전화 접수후 초청장 발송(선착순 접수).참관료는 없음 ▲참관하실 수 없는 분들을 위해 中央 JOINS.하이텔.천리안.포스서브등 PC통신을 통해 강연 내용을 전국에 생중계할 계획입니다.
▲접수및 문의처=中央日報社 정보사업팀 (02)(751)9051(대표) (02)(751)954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