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참가 자연보호활동-대전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9면

대전시는 5일 자연보호헌장 선포 제1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유성구 원내동 수통골 레포츠공원을 비롯,중구 대전천과 서구 유등천.대덕구 대청댐 잔디광장등에서 시민.공무원등 1만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자연보호활동을 벌였다.
[大田] 대전시는 시의 재원마련을 위해 그간 시행한 토지구획정리사업지구의 체비지중 중구 산성.문화지구 21필지,서구 갈마지구 14필지,유성지구 22필지,옥계.태평지구 14필지등 모두71필지의 체비지를 오는 20일 매각키로 했다.
[大田] ***고추아가씨 후보자 모집 음성군은 오는 11~12일 열리는 설성문화제행사중 음성고추아가씨 선발대회에 참가할 희망자를 9일까지 모집한다.자격은 만19세이상 25세 미만으로읍.면장 또는 단위농협조합장의 추천을 받으면 된다.
[陰城] ***18일 도정발전 심포지엄 충북도는 오는 18일도회외의실에서 도정발전을 위한 심포지엄을 연다.
청주대 정정목교수와 박경국 도기획담당관이 발제자로 참석하며 충북대 이지훈교수 사회로 종합토론이 벌어진다.
[淸州] ***자원재활용 순회 사진展 동해시는 환경보호및 자원재활용에 대한 시민의식을 높이기 위해 4일부터 오는 11월5일까지 주민밀집지역과 학교등을 순회하며 쓰레기 감량및 재활용운동 사진전시회를 개최한다.
[東海] ***은어卵 2천만마리 방류 삼척군은 내수면자원 조성을 위해 오는 이달말까지 가곡천과 마읍천등 2개 하천에 은어인공수정란 2천만마리분을 방류키로 했다.
[三陟]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