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9,900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은 오는 11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랜드와 함께 ‘유스 플러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G마켓은 페스티벌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정가 2만 8,000원에서 대폭 할인한 9,900원에 판매한다. 두 사람이 이용할 수 있는 커플패키지는 1만 8,900원이다.

티켓 구매고객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식음상품권을 증정하며, 커플패키지 구매고객에게는 커플링, 커플시계 등 다양한 커플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의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결제 후 디지털쿠폰을 출력, 인증키를 기재한 뒤 당일 티켓교환장소에서 교환하면 된다. 현장 티켓수령은 오전 9시 30분부터 저녁 8시 사이에만 가능하다.

G마켓이 후원하는 ‘유스 플러스 페스티벌’은 전국 대학생들의 음악과 댄스, 개그 공연 등 다양한 경연이 펼쳐지는 대학생 동아리 축제. 기간 동안 서울랜드 곳곳에서는 공연 외 도전 골든벨, 로데오 게임 등의 즐길거리와 페이트 페인팅, 스포츠 마사지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페스티벌에 직접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들은 G마켓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공연 및 MC, 자원봉사 등 각 부문별로 나누어 접수받고 있으며, 기간은 24일까지. 참가자 중 각 분야별 우수팀을 선별, G마켓에서 동아리 운영비 50만원을 지원해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G마켓(www.gmarket.co.kr) 후원쇼핑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