全北경제활성화 토론회-전북도의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9면

○…전북도의회 지역경제활성화 특별위원회는 20일 오후2시 전주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도.시.군의원등 4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선용교수(전북대 상대)의 주제발표등으로 전북경제활성화를 위한 정책토론회를 실시했다.
[全州] ○…전북진안군은 사업비 2억원을 들여 부귀면봉암리 전주~진안간 4차선도로변에 진안의 으뜸농산물 직판장을 설치키로했다. [鎭安] ***급수장비 기탁창구 마련 ○…제주시는 20일 가뭄으로 고통을 받고 있는 농민들을 위해 본청과 동사무소 가뭄대책 상황실에 급수장비 기탁창구를 마련했다.
[濟州] ***모범주부 시상식 가져 ○…대전시는 20일 시민회관 소강당에서 제5회 대전시 모범주부상 시상식을 갖고 훌륭한어머니부문에 최재성씨(66.동구대1동),효행이 지극한 며느리부문에 김병이씨(45.서구둔산동),내조가 뛰어난 아내부문에 이인옥씨(60.유성구둔곡동 )를 선정해 1백만원씩의 상금을 전달했다. [大田] ***이종일선생 生家 성역화 ○…태안군은 일제에 항거했던 애국지사 옥파 이종일선생의 생가터를 후세들의 산교육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12억3천만원의 사업비를 들여 기념관.외삼문.홍살문등을 건립하는등 주변 성역화사업을 추진키로 했다.
[泰安] ***「사랑의 일기장」전달 ○…태양생명(대표 趙寬衡)은 20일 방학을 맞은 학생들을 위해「사랑의 일기장」을 청주산남국민학교와 영동 양강국민학교에 각각 2천9백부와 2백부를 전달했다.
[淸州]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