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쿨, 지원가능대학 / 모의지원 / 합격예측 3단계 합격진단서비스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2008학년도 수시2학기 원서접수가 10일 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많은 입시기관들이 수험생을 위한 수시2 전략서비스를 내놓고 있는 가운데 입시전문 컨설팅업체인 ㈜씨스쿨의 “수시2학기 온라인합격진단서비스”가 전국고교 및 입시학원, 수험생들과 학부모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관심을 끌고 있어 화제다.

“수시2 온라인합격진단서비스”란 수험생의 내신 • 수능성적의 관리에서부터 내신산출, 지원가능대학, 모의지원, 합격예측 등 실제 입시의 전 과정에 맞추어 수험생 개개인의 성적을 1:1 맞춤으로 분석, 제공되는 종합맞춤 컨설팅서비스이다.

수험생들은 간단히 자신의 성적 입력만으로 각 대학별 모집요강에 맞춘 내신산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산출된 성적으로 내가 희망하는 대학의 지원가능성 여부를 진단 받을 수 있다.

또한 학생들의 가상의 모의지원 서비스를 통해 지원자들의 성향 및 나의 위치를 알아볼 수도 있고, 합격예측이라는 3단계 종합분석을 통해 희망대학의 최종합격 커트라인을 제공받음으로써 수시2학기 입시지원 전략을 준비하는데 확실한 가이드 라인을 세울 수 있다.

특히 씨스쿨의 지원가능 대학서비스는 국내 최다 입시표본 데이터를 바탕으로 입시분석기관으로는 유일하게 각 대학별 모든 특별전형모집까지 약 20,179건에 달하는 방대한 대학별, 학과별 지원가능대학 진단이 모두 가능하다고 한다.

실제 일반 입시기관들이 단순 교과 등급점수만으로 1,200건의 일반전형 모집에 대한 지원가능여부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반해, 씨스쿨은 수시2학기의 특성상 60% 이상을 차지하는 특별전형 모집까지 각 대학별 등급점수와 대학별 교과반영비율에 의한 지원가능배치점수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대학별 산출기준에 따라 상이한 결과값을 보이는 등급점수의 단점을 보완하였으며 내신진단 뿐만 수능진단, 논술진단까지 결합하여 한번의 진단으로 수시2와 정시까지 가늠해 볼 수 있는 보다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지원가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씨스쿨은 2006학년도, 2007학년도 입시분석적중률 1위를 기록한 업체로 전국 671개 일선고교에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입시전문컨설팅프로그램인 입시플래너를 개발하여 학교 및 학원에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아울러 온라인 합격진단서비스와 더불어 수시2 1:1대면상담 서비스, 전년도 합격자 점수공개서비스, 대학가기 배치자료집 등이 함께 서비스 제공되며, http://www.cschool.net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