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간>DJ이종환 방송애환 담은『잊어버립시다.꽃이…』출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9면

○…인기 DJ 이종환(56)이 30여년의 방송생활에서 겪은 방송가의 에피소드와 애환을 묶은『잊어버립시다.꽃이 지듯이』(도서출판 모아)를 펴냈다.
〈사진〉 현재 MBC-AM의 심야음악프로 『밤으로의 초대』(자정~오전2시)진행을 맡고 있는 이씨는 이 책을 통해 한창 인기를 누리던 시절에 미국행을 결심해야 했던 속사정등을 털어놓았다. ○…인기그룹 잼의 조진수와 김현중이 오는 22일부터 매주금요일 오후7시5분에 방송되는 SBS-TV의 청소년드라마『공룡선생』에 출연,탤런트로 변신한다.
조진수와 김현중은 대학에 진학하는 학생들의 피나는 노력과 대학에 진학하지 못한 학생들을 건전한 사회인으로 키워가는 선생님의 활약상을 그릴 이 드라마에서 각각 학생역할을 맡는다.
***『빵집마누라』 백일섭.오연수 KBS2라디오『정오의…』출연 ○…14일부터 호암아트홀에서 공연되고 있는 연극『빵집마누라』에서 부부로 등장하는 백일섭.오연수가 18일 오후12시15분KBS제2라디오『정오의 가요쇼』에 출연한다.
백일섭.오연수 극중 부부는 여기에서 실제 27세 차이가 나면서도 부부역할을 연기하면서 느낀 점과 에피소드를 얘기한다.
***獨서 현지로케 MBC제작진 5천명 맥주마시기 촬영성공 ○…독일 현지 촬영중인 MBC-TV『폭풍의 계절』제작진은 뮌헨뢰벤브로이 맥주회사의 Beer Tent(맥주천막)안에서 5천여명이 맥주를 마시는 장면을 우연히 카메라에 담는데 성공.
다른 장면을 찍기 위해 뮌헨에 갔던 제작진은「맥주천막」의 장관을 놓칠수 없어 대본상에도 없는 이 장면을 찍기로 하고 현장책임자의 협조를 얻었다는 것.
여기에서 김희애는 원형무대위에 올라가 악단을 지휘했는데 사회자가『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우』라고 소개하자 5천여명의 취객들이 환호했고,일부 취객들이 무대위로 올라오려고 해 경호원들이 무대를 겹겹이 둘러싸는 해프닝을 벌였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