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책 읽기 대장정…선물이 쏟아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이의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책 읽기 대장정에 나서보자!

오픈마켓 G마켓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8월25일까지 최고의 독서지원이벤트 ‘G마켓과 함께하는 책 읽기 대장정’을 진행한다. 이번 책 읽기 대장전을 통해 고급 책장지원 이벤트와 독서사진 콘테스트, 그리고 독후감 뽐내기 대회에 각각 참여할 수 있다.

먼저 ‘고급 책장 지원 이벤트’는 엄선된 500여권의 책 중 방학 동안 읽을 수 있는 20여권 내외의 도서를 아이의 연령에 따라 묶어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다.

이 도서 패키지 상품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고급 책장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게 된다. 구성권수에 따라12만원~23만원 내외에 구입할 수 있으며 패키지 상품 외에 단권으로도 20~3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아이가 책 읽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G마켓 홈페이지(www.gmarket.co.kr)에 올리는 ‘독서사진 콘테스트’도 열린다. 사람들의 추천을 많이 받은 순으로 매주 25명씩을 선정, 영화티켓 상품권 2매를 제공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도서를 읽고 독후감을 올리면 논술선생님이 무료로 지도를 해 주는 ‘독후감 뽐내기 대회’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한 독후감 중 우수작 3편을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도서구매권을 제공한다. 단, 독후감은 8월 15일까지 G마켓 홈페이지에 올려야 하며, 당첨자는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G마켓 도서문화사업팀 김종민 팀장은 "방학을 맞아 학생들은 독후감 이벤트를 통해 책읽는 습관을 기르고, 부모님들은 책을 읽는 아이의 모습을 사진으로 올리는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즐거운 책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