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마당] ㈜대교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대교는 생활 일본어와 학교 교과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일본어 학습 프로그램 '눈높이일본어' 고등과정을 출시했다. 이로써 눈높이일본어 교재는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위한 초급과정(A~D과정)부터 일본어 능력시험(JLPT) 대비 및 중학교 교과학습을 위한 중급과정, 고등학생을 위한 고등과정의 체계를 갖췄다. 매주 1회 눈높이 선생님이 방문 지도하며 월 회비는 2만9000원이다. 080-222-0909.

한국외대는 지난 2월 재단이사회를 열고 외대어학원의 경영을 한국외대가 맡기로 결정했다. 이로써 외대어학원은 학교법인 동원육영회가 지분 100%를 가진 자회사가 됐다. 전국 49개 가맹점을 갖춘 외대어학원은 그동안 외부에 위탁 운영돼 왔다. 한국외대는 가맹점의 내.외국인 강사에게 '영어강사 자격인증 교육'을 실시해 교육의 질을 관리할 계획이다.

㈜뇌호흡교육은 뇌호흡을 통해 잘 사용되지 않던 두뇌 영역을 활성화해 학습능력을 높이는 내용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회사 측은 "3개월간 뇌호흡을 수련하면 집중력과 기억력이 향상되고 지식 응용능력이 높아지는 한편 학업 부담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해소돼 정서적 안정에도 도움이 된다"고 주장했다. www.brainedu.com,1577-88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