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녀는 괴로워 “말이야 내배 말이야”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한 조사기관에 따르면 다이어트 비용으로 평균 167만원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또 살을 뺀 경험자 5명 중 1명은 요요현상이나 구토, 설사 등 부작용을 경험한 것으로 드러났다고 한다. 부작용 발생 경로는 병•의원이 47%, 다이어트 식품 37%, 그리고 피부관리실이 16%를 차지했다. 병•의원에서 부작용을 겪는 경우가 가장 많았는데, 일부 병•의원에서 환자 개개인 맞춤서비스가 아닌 경우가 많아 부작용과 요요현상이 높았다고 한다.

2년 전 지방흡입술을 받은 최 모 양(32)은 “살이 쪄서 불편했지만 지방흡입술을 받고 나서 살이 빠졌다는 것보다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해지고 처진 피부 때문에 더 속상하다”며 지방흡입술 때 받은 상처 때문에 눈물을 흘리면서 호소했다. 이처럼 다이어트에는 요요현상과 함께 기타 부수적인 효과로 인해 살보다 더 큰 스트레스를 받는 이가 많다고 병원 관계자는 말한다. 다이어트에 있어 살을 빼는 것과 함께 중요한 것이 피부 처짐 방지와 요요현상이 생기지 않는 것이다.

다이어트 피부 처짐을 잡아라
다이나믹 레이저 지방파괴술이란 레이저를 이용하여 지방 흡입술처럼 지방세포수를 줄여 영구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법으로 아프지 않고 원하는 부위는 어디든지 1시간 정도의 시간 투자만으로 일상생활에 아무런 지장 없이 슬림하고 탄력 있는 실루엣을 만들 수 있는 획기적인 치료법이다.

지금까지 지방세포수를 줄이는 방법으로 지방 흡입술을 많이 받아왔는데 지방흡입술은 전신마취에 대한 부담감, 동통에 대한 두려움, 출혈이나 멍이 드는 것과 같은 이유로 시술 받기가 쉽지 않았다. 또한 지방흡입술 후 예쁜 몸매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해지고 흉터가 남는 걸 감수해야만 했다.

그러나 다이나믹 레이저 지방파괴술은 전혀 아프지 않고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지방층의 균일한 감소로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해지거나 멍, 붓기가 전혀 없는 시술로서 FDA승인을 받은 안전하고 편안한 시술법이다.

또한 다이나믹 레이저 지방파괴술은 살을 빼는 효과뿐만 아니라 진피의 콜라겐층을 활성화시키는 작용을 하여 불필요한 지방층은 얇게 하고 콜라겐 층을 두껍게 해 줌으로서 출산 후 늘어진 뱃살이나 노화로 주름이 생긴 팔뚝, 얼굴 볼살, 늘어진 턱살 등 원하는 곳은 어느 부위든 슬림하고 탄력 있는 라인을 만들 수 있다.

비만 치료의 효과로는 비만의 정도와 원하는 사이즈에 따라 횟수가 결정될 수 있으나 배를 기준으로 1회 시술만으로도 1~2인치 감소효과를 볼 수 있고 피하지방뿐만 아니라 내장 지방까지도 줄어든다.

Skin&Spa 홍보팀장 송재영(33)씨는 “다이나믹 레이저 지방파괴술을 2회 받았는데 약 11cm정도 뱃살이 줄어 들었으며 허리가 3인치나 줄어 옷을 입을 때 행복하다”고 말하고 있으며 “통증이 없고 일상생활에 바로 복귀가 가능하고 아주 간단한 시술이라고 주변의 친구들에게 많이 권유하고 있다”고 얘기한다.

beS클리닉 강현영 원장은 “과거에 지방흡입술을 받은 부위가 울퉁불퉁해졌거나 피부가 지방흡입술 후 탄력을 잃은 곳을 치료받기 위해 다이나믹 레이저 지방파괴술을 많이 받고 있다. 살을 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 하지만 식생활관리와 함께 건강을 위한 규칙적인 운동은 꼭 필요하다”고 말한다.

[도움말:beS클리닉 (신사점) 강현영 원장 02-549-6550 (명동점) 하지현 원장02-310-1945 www.besclinic.co.kr]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