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해 10대 가수 한자리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2면

<오락>

<서유석 최근히트곡 불러>
○····KBS-2TV『가요 톱10』에 교통DJ로 더 유명해진 서유석이 특별 게스트로 나와 아이들과 함께 그의 최근 히트곡『홀로 아리랑』을 불러준다.
또 김혜림·조갑경이 새로 히트하기 시작한 신곡을 선보인다.
「톱10」안으로 진입한 신곡이 없는 채 김완선의 『나만의 것』이 1위로 뛰어오를 것인지, 김지애의『몰래한 사람』이 3주 째 1위를 고수할 것인지가 관건.

<주현미·변진섭 등 총출연>
○·…MBC-TV주말 쇼『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는 지난해 10대 가수들이 총 출연해 꾸미는 「10대 가수 가요 홀」을 26일 오후7시 생방송 한다.
대형 가수들이 MBC-TV팝스 오키스트라의 생음악 반주에 맞춰 라이브콘서트를 벌이는 형식으로 꾸며진다.
10대 가수들은 히트곡 메들리로 주현미가『간양록』을, 변진섭이『못다 핀 꽃 한 송이』,김지애가『그때 그사람』, 태진아가『초우』를 각각 열창한다.
여자가수들이 정훈희의 히트곡『무인도』를, 남자가수들이 김추자의 히트곡『님은 먼 곳에』를 합창하기도 한다.

<53세 독신 여성운전사>
○…서민들의 생활을 아기자기하게 이야기로 꾸미는 MBC-TV 토크쇼『세상사는 이야기』는 27일 오후10시40분 53세의 독신 여성운전사 김금남씨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충남논산에서 대형버스를 운전하는 김씨가 33년 무사고 운전을 하며 겪어온 경험을 이야기한다.
또 국악가요로 일컬어지는『칠갑산』의 주인공 주병선이 나와 노랫말에 얽힌 사연을 들려준다.
한편 광산촌으로 시집가 결혼비용도 빌려 써야 했던 어려운 환경을 헤치며 꿋꿋하게 광부의 아내로 살아온 윤경자씨(27)외 이야기도 훈훈한 재미가 있다.

<송골매 결혼작전 토크쇼>
○…KBS-1TV의『쇼 토요특급』은 지난 19일 걸프전쟁 발발로 순연된 프로가 방송된다.26일 오후8시.
그룹 송골매의「결혼작전」이 토크쇼형식으로 꾸며져 노총각이 많은 송골매 멤버들의 노래와 이야기가 엮어진다.
결혼이후 한동안 뜸했던 최성수가 신곡『아침이 오면』을 선사한다.
트위스트 김(김한섭)이 특별 출연,27년 전 영화『맨발의 청춘』에 나왔던 복장 그대로 나와 독특한 춤 솜씨를 보여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