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리뉴얼 마치고 굿즈 공개

중앙일보

입력

사진출처=말랑희 작가 SNS

사진출처=말랑희 작가 SNS

여러 온오프라인 채널의 리뉴얼에 들어가 있는 ‘말랑희랑’ 대표 말랑희 작가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굿즈를 공개하기 시작했다.

말랑희 작가는 빠른 스피드로 성장하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는 만큼 자신을 투영한 고유 캐릭터 ‘말랑희’를 중심으로 굿즈 출시를 진행 중이며, 앞으로 다른 영역의 인플루언서들과 뷰티 제품의 콜라보 출시도 앞두고 있는 등 다양한 방향에서 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러한 과정에서 현재 입점해 있는 더현대닷컴 Hinh 브랜드관의 리뉴얼 재정비 및 전 품목의 상세페이지 교체 준비, ‘말랑희랑’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등을 진행 중인 상태로써 가장 먼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리뉴얼을 끝내고 금번 굿즈를 공개를 시작으로 하나씩 완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사진출처=말랑희 작가 SNS

사진출처=말랑희 작가 SNS

말랑희 작가는 리뉴얼을 계기로 대중들에게 ‘말랑희’ 캐릭터를 더욱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알리기 위해 마케팅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작가 측에 따르면 수많은 루머들이 많았지만 이에 개의치 않고 당당하게 도덕관념을 벗어나지 않는다는 소신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말랑희 작가는 현재 틱톡 1천7백만 팔로워의 메가인플루언서 ‘신사마’의 라이브방송 관리자로 활동 중이기도 하다. ‘신사마’ 라이브 방송에서는 말랑희 작가의 굿즈 공개에 대해 언급되면서 매체 영향력도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말랑희랑 관계자는 “굿즈 출시를 시작으로 곧 홈페이지 등 리뉴얼을 하나하나 마무리해 나갈 예정인 만큼 겉잡을 수 없는 말랑희 작가의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