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금융] 앱 방문할수록 혜택 커지는 ‘모니모A 카드’ … 모니모 출시 2주년 이벤트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삼성카드

삼성금융네트웍스가 지난 20일과 21일 에버랜드에서 ‘모니모 2주년 이벤트’를 진행했다. 모니모는 삼성생명·화재·카드·증권 등 삼성 금융 4사 통합앱이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금융네트웍스가 지난 20일과 21일 에버랜드에서 ‘모니모 2주년 이벤트’를 진행했다. 모니모는 삼성생명·화재·카드·증권 등 삼성 금융 4사 통합앱이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금융네트웍스가 통합앱 ‘모니모’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니모는 삼성금융네트웍스가 삼성생명·화재·카드·증권 등 삼성 금융 4사의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운영 중인 통합앱이다. 2022년 4월 론칭 이후 통합자산관리 서비스, 주식거래 서비스를 비롯해 모아봄 저축보험, 모니펫보험, 모니모A 카드, 우수신용등급회사채 등 모니모 전용 서비스와 금융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명실상부한 금융 통합앱으로 자리매김했다.

삼성카드는 모니모를 방문할수록 혜택이 커지는 ‘모니모A 카드’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모니모A 카드는 ‘모니머니’로 전환되는 ‘모니머니 리워드’로 혜택을 제공하며, 한 달 동안 적립된 리워드는 다음 달 1일 모니머니로 자동 전환된다. 모니머니는 모니모에서 보험가입, 송금, 펀드투자 등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5%를 모니머니 리워드로 기본 적립해주며, 카드 사용 전월에 모니모를 7일 이상 방문하면 1%를 적립해준다. 기본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및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제공된다.

또한 모니모에 7일 이상 로그인한 고객에게 기본 적립 혜택에 더해, 생활필수영역과 혜택 대상 보험에 추가 모니머니 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여행, 백화점, 편의점, 영화관, 의료, 학원, 주유 등 생활필수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의 1%를 월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한다. 또한 모니모A 카드 혜택 대상 보험 결제 시 9% 추가 적립 혜택을 월 최대 1만 포인트 한도로 제공한다. 여기에 모니모에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 동안 매일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월 1회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원이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5월 9일까지 모니모 출시 2주년 행사를 진행한다.

모니모 앱에서는 5월 9일까지 4주간 미션 이벤트가 열린다. 이 기간에 최대 30개의 젤리를 받을 수 있고, 갤럭시 S24, 갤럭시 워치6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4월 26일부터 5월 9일까지 모니모 앱을 통해 삼성생명, 화재, 카드, 증권에서 보험료 계산, 카드 발급, 계좌 개설 등을 진행한 고객에게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 5월 9일까지 일상 속에서 모니모 로고와 닮은꼴을 찾는 SNS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와 관련된 사진을 찍고, ‘#모니모’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24,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을 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