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디플레이스,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독서실 & 스터디카페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디플레이스]

[사진제공 : 디플레이스]

디플레이스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독서실 & 스터디카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 무인 스터디카페’는 기존 독서실의 장점과 일반 카페의 장점을 합쳐 만들었다. 성적 관리나 수능 등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부터 취업 시험, 승진 시험, 공무원 시험, 각종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다양한 사람이 찾고 있다.

디플레이스는 24시간 수익 창출이 가능한 무인 창업 아이템으로 지역별 학생 수, 연령대 등을 분석한 데이터를 통해 최적의 입지를 선정하며 자체 기준에 부합한 경우만 입점을 진행한다. 전국적으로 80여 개 가맹점이 운영 중이며 스터디카페 이용자는 자신의 학습 스타일대로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

디플레이스 관계자는 “본 상은 저희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가맹점주님들과 본사 직원들의 노력의 결실이라고 생각한다.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데 중요한 부분은 저희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를 선택해 주신 고객님들의 만족도와 본사에 대한 신뢰라고 생각하며, 그런 고객님들의 만족도와 신뢰가 없었다면 지금의 성과는 없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