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세계 3대 진미 트러플 담은 크래미 출시 계획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와일드크래미

와일드크래미가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냉장가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6년 연속이다.

크래미는 2000년 출시돼 ‘고급 맛살 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고객의 사랑을 받아 왔다. 이후 더욱 다양해지는 고객 니즈에 맞춰 변화를 거듭했다. 소비자에게 익숙한 스틱 타입 제품에서 시작해 세상에 없던 사이즈인 ‘와일드크래미’를 출시했다. 25cm, 180g으로 만들어져 더 풍성한 식감을 자랑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 가능해 사랑받고 있다.

‘와일드크래미’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지난해에는 킹타이거새우를 구현한 ‘와일드크래미 쉬림프’를 출시했다.

한성기업 관계자는 “2023년에는 다양한 와일드 크래미 시리즈가 출시되는 만큼 앞으로도 더욱 큰 사랑을 받아 한성기업의 대표 브랜드로 도약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성기업은 올해 상반기에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의 와일드한 풍미를 담은 ‘와일드 크래미 블랙트러플’을 출시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