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전통맛집할매순대국,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순대국프랜차이즈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전통맛집할매순대국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순대국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전통맛집할매순대국은 한국 전통 음식 중 대표적인 메뉴 순대국의 깊고 진한 맛을 그대로 재탄생 시킨 순대국으로 대중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전통맛집할매순대국은 원료의 신선도에 초점을 맞춰 만들며, 신선한 알사골만을 엄선하여 우려낸 육수를 사용한다.

전통맛집할매순대국을 출시한 ㈜한결엔터프라이즈는 바른 먹거리를 통해 사람의 행복에 집중하고, 건강하며 풍요로운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 중인 외식 전문기업이다. 독특하고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주력하며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한다.

㈜한결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항상 전통의 맛과 대중의 트랜드를 이해하고 결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최고의 맛과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해왔다. ㈜한결엔터프라이즈가 가장 기본적으로 추구하는 것은 바로 올바른 먹거리, 즐거운 먹거리다. ㈜한결엔터프라이즈의 브랜드 전통맛집할매순대국은 고객의 올바르고, 즐거운 먹거리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성장해 나가겠다. 더불어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의 기쁨을 고객 여러분께 보답한다는 마음으로 최고의 맛과 최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