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 차별화된 자동차 배터리 기술과 품질로 업계 선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자동차용 배터리 부문

클라리오스델코가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용 배터리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17년 연속 수상이다.

미국 밀워키에 글로벌 본사가 위치한 유한회사 클라리오스델코는 ‘오늘의 동력을 내일로 전달’을 모토로 배터리 분야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효율적인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세계 자동차 배터리 제조 산업을 이끌어온 선도 기업인 클라리오스델코는 글로벌 평가 시스템과 엄격한 준수 규정을 만족시키고 있다. 최상의 품질 확보를 위해 업체로부터 공급받는 원자재의 생산부터 내부 제조 과정, 검수, 선적까지 상품 및 제조공정에 대한 글로벌 표준으로 관리하고 있다. 또한 불량률 0%에 도전하기 위해 전 제품 자동 검수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클라리오스델코는 35년 이상 국내 배터리 산업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에서 MF(Maintenance Free) 배터리를 공급하는 최초의 자동차 배터리 브랜드다. 앞으로도 자동차 배터리 기술과 품질 면에서 업계 선도 기업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특히 ‘델코 AGM 배터리’는 모든 차종의 스타트-스톱 기능이 기존의 전기 사용 옵션 기능과 동일하게 작동할 수 있다. 전력 필요량이 최대점에 도달하는 경우에도 빠르게 재충전을 반복해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한 제품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