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Wonderbra)
원더브라(Wonderbra)가 ‘2022 소비자의 선택’에서 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6년 연속 수상이다.
원더브라는 2009년 첫선을 보인 뒤 10대부터 2030대까지 젊은 여성들에게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으며, 섹시함과 불륨감을 원하는 트렌드 세터들의 니즈를 충족해 두꺼운 고객층을 확보했다.
올해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야외 스포츠 인구가 늘어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원더브라XGOLF’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원더브라XGOLF’ 라인 론칭을 기념해 GS SHOP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선 1시간 동안 약 7억원의 매출액을 달성, 현재까지 누적판매 8만6190세트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 ‘2022 원더데이’를 한 달 일찍 시작해 원더데이 기간 동안 매출 약 46억8000만원을 올렸다. 이 밖에 원더브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1만명 넘는 신규회원을 확보하고, 약 3개월 만에 온라인몰에서만 약 2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