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소비자의 선택]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라인 폭발적 인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원더브라(Wonderbra)

원더브라는 올해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원더브라는 올해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원더브라(Wonderbra)가 ‘2022 소비자의 선택’에서 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6년 연속 수상이다.

원더브라는 2009년 첫선을 보인 뒤 10대부터 2030대까지 젊은 여성들에게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으며, 섹시함과 불륨감을 원하는 트렌드 세터들의 니즈를 충족해 두꺼운 고객층을 확보했다.

올해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야외 스포츠 인구가 늘어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원더브라XGOLF’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원더브라XGOLF’ 라인 론칭을 기념해 GS SHOP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선 1시간 동안 약 7억원의 매출액을 달성, 현재까지 누적판매 8만6190세트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 ‘2022 원더데이’를 한 달 일찍 시작해 원더데이 기간 동안 매출 약 46억8000만원을 올렸다. 이 밖에 원더브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1만명 넘는 신규회원을 확보하고, 약 3개월 만에 온라인몰에서만 약 2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