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소비자의 선택] 실용성을 기본으로 한 고품격 주방용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8면

파뷔에(PAWIE)

파뷔에는 건강한 소재와 실용적인 디자인의 주방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파뷔에는 건강한 소재와 실용적인 디자인의 주방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파뷔에(PAWIE)가 ‘2022 소비자의 선택’에서 테이블웨어·식기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4년 연속 수상이다.

파뷔에는 건강한 소재와 디자인, 실용성을 기본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국내 주방용품 전문회사로, 품질부터 디자인, 포장, 고객관리(CS)까지 꼼꼼하게 기획해 실행해 가고 있다.

해마다 항균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에 ‘착한 가격’까지 겸비한 도마부터 자연을 모티브로 한 폴란드 감성의 화사하면서도 소박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파뷔에 관계자는 “현재 매출 550억원을 돌파했다”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최신 트렌드를 읽어 제품에 반영한 노력의 결과이기도 하지만 오랜 시간 묵묵하게 주방용품 개발에만 전념해온 이철수 대표와 직원들의 공이 가장 크다”고 말했다.

한편 파뷔에는다음 달 도자기 디너세트 시즌5 ‘폴(Pole)’을 론칭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풀무원이 새롭게 론칭한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과 손잡고 론칭 프로모션 굿즈도 함께 제작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