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올해 500억원 매출 달성 앞둬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티핏(tfit)

티핏클래스 주식회사의 코스메틱 브랜드 티핏(tfit)이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2020년 상반기에 론칭한 티핏은 ‘나를 위한 바른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고 효과가 입증된 성분만을 담아 제품을 만든다는  차별화 포인트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가성비뿐 아니라 가심비까지 소비자를 만족하게 하며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올해 500억원 매출 달성을 앞두고 있다.

티핏은 소비자 감성을 파고드는 뷰티 라인을 만드는 것이 1차 목표다. 피부 면역력을 증진하는 클레이 마스크, 월 50만개 이상 판매되는 컨실러, 남성용 토너, 톤업 크림 등이 시그니처 라인을 구성하고 있다.

티핏 관계자는 “K-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키워나갈 수 있다는 자신감과 계기를 만들어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며 “티핏 브랜드가 고객 감동을 바탕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최고의 브랜드로 우뚝 서는 그날까지 티핏 임직원 모두 초심을 잃지 않고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