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고객 중심 토털 라이프 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더피플라이프

더피플라이프(회장 차용섭)가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서 상조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더피플라이프는 2005년 설립된 상조전문기업으로, 장례, 투어, 크루즈, 웨딩, 헬스케어 등 생애 주기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토털 라이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단법인 한국상조산업협회 회장사로서 상조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더피플라이프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스마트 고객센터를 통한 체계적인 고객의 목소리(VOC)를 운영하고, 동반성장 및 상생 활동을 기반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며 지속가능한 성장을 하고 있다.

차성곤 더피플라이프 부사장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을 실천해온 노력이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혁신적인 라이프 서비스를 개발해 더피플라이프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