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관절 통증에 좋은 영양소 액상 형태로 흡수력 높여

중앙일보

입력

웰빙 제품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여름엔 잦은 냉방기 사용으로 관절에 무리가 오는 사람이 많다. 높은 습도와 냉방기의 찬 바람에 따른 온도 변화로 관절과 주변 근육이 경직되고 관절의 부종·염증이 가중돼 통증이 심해진다. 이때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먹으면 좋다.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사진)는 식이유황(MSM)·젖산칼슘·해조칼슘 등을 함유한 관절·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MSM은 강력한 항산화로 인한 해독 작용을 하고 혈액 흐름을 증가시키며 원활한 노폐물 배출을 돕는다. 부작용 없는 천연 한방 원료로 신경섬유를 통한 통증 자극을 중단시켜 염증과 근육 경련을 줄여준다. 성인병의 주원인이 되는 혈전을 녹여주는 역할까지 한다.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에는 MSM이 2포 기준 1500㎎ 들어 있다.

또한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생리활성 기능 2등급인 보스웰리아를 함유하고 있으며 버드나무 추출물 등 혈액순환 증진과 근육통 완화에 도움되는 한약재, 일반 칼슘보다 체내 흡수력이 높은 수용성 해조칼슘이 들어 있다. 어르신들이 편히 복용할 수 있도록 액상 형태로 돼 있고 체내 흡수력 역시 높다.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공식 홈페이지(hoguanwon.com) 또는 전화(1661-3352)로 구매와 상담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