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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브랜드 경쟁력] 초정밀 정온기술 업그레이드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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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형 딤채는 위니아만의 ±0.1℃ 초정밀 정온기술이 더욱 향상됐다.

2022년형 딤채는 위니아만의 ±0.1℃ 초정밀 정온기술이 더욱 향상됐다.

 김치냉장고 업종의 NBCI 평균은 77점으로 전년보다 1점 상승했다. 딤채는 전년과 동일한 수준으로 올해도 가장 높은 브랜드경쟁력을 보였다. 삼성은 전년 대비 2점, LG 디오스는 1점 상승하며 공동 2위를 차지했다.

 딤채는 9년 연속 1위를 유지했다. 다양한 식품을 전문 숙성 발효 보관하는 기능을 강화해 진보된 기술력으로 1등 자리를 지키고 있다.

 2022년형 딤채는 ±0.1℃ 초정밀 정온기술이 더 향상됐다. 10대 김치 전문 숙성모드와 함께 딤채에 보관한 숙성김치의 항산화능을 초기 보관한 김치 대비 2배 이상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숙성 알고리즘을 적용했다.

 혁신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2022년형 딤채는 사용자 중심의 세심한 편리함도 적용됐다. 김치를 꺼내지 않아도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용기를 사용했으며, 내부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강력한 탈취 필터를 장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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