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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브랜드] 웰빙트렌드에 맞춰 끊임없는 제품 개선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식용유 부문

해표 식용유가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식용유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해표 식용유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브랜드력에 걸맞은 제품 생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식용유 업계 최초로 ISO9002 인증을 획득해 품질 경영체제를 확립했다.

웰빙 트렌드에 맞춰 올리브유·포도씨유·카놀라유 등 고급유와 들기름·고추맛기름을 출시하는 등 제품 차별화를 통해 소비자 기대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해표 식용유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엄격한 품질관리다. 식용유 업계 최초로 KS 인증마크를 획득했으며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해표 식용유는 단순히 원유를 수입해 가공 판매하는 것에서 벗어나, 몇 배 더 많은 공정이 요구되지만, 국내에서 직접 콩기름을 착유하고 있다. 해표 식용유는 다양한 전용유 개발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는 등 업소에서도 인기가 높다.

해표 식용유는 제품 본연의 품질뿐만 아니라, 패키지의 심미성·편리성·기능성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서 패키지 개선에도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해표 식용유는 국내에서 식용유 업계 최초로 KS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해표 식용유는 국내에서 식용유 업계 최초로 KS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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