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구준엽·서희원 결혼에…재벌 전남편 '불륜 이혼설' 입 열었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쉬시위안 인스타그램 캡처]

[쉬시위안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구준엽(53)과 결혼하는 대만 배우 쉬시위안(徐熙媛·서희원·46)의 전 남편이 두 사람의 행복을 기원했다.

쉬시위안의 전 남편 왕샤오페이(41)는 12일 웨이보에 "모두가 새 삶을 시작했다. 쉬시위안의 행복을 기원한다"고 적었다.

왕샤오페이는 중국 여배우 장잉잉과의 불륜 때문에 쉬시위안과 이혼했다는 루머도 해명했다. 그는 "우리의 이혼은 누구와도 관련이 없다. 장잉잉을 오랜 기간 비방당하게 해 죄송하다"고 말했다.

대만 배우 쉬시위안(오른쪽)과 그의 남편 왕샤오페이. 사진 웨이보

대만 배우 쉬시위안(오른쪽)과 그의 남편 왕샤오페이. 사진 웨이보

왕샤오페이는 중국 재벌 2세 기업가다. 쉬시위안은 왕샤오페이와 2011년 결혼해 8세 딸과 6세 아들을 뒀으나, 2021년 이혼했다.

쉬시위안은 '꽃보다 남자' 대만판 '유성화원'에서 여주인공 산차이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구준엽은 지난 8일 인스타그램에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을 못 지은 사랑을 이어가려 한다"며 쉬시위안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구준엽은 "그녀의 이혼 소식을 듣고 20년 전 그 번호를 찾아 연락했고, 다행히 그 번호 그대로여서 우린 다시 연결될 수 있었다"며 "이미 많이 지나간 시간, 더 이상 허비할 수 없어 제가 결혼을 제안했고 그녀도 받아들여 혼인 신고만 하고 같이 살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같은 날 쉬시위안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삶은 영원하지 않고 남은 행복을 소중히 여긴다. 지금까지 나를 한 걸음 한 걸음 내딛게 해준 모든 것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구준엽은 쉬시위안을 만나기 위해 지난 9일 대만으로 출국했다.

관련기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