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국립 서울과기대, 「2021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중앙일보

입력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가 2월 17일(목) 오전 11시, 서울 노원구 교내 100주년 기념관 대강당에서 「2021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이동훈 총장, 김성환 교육부총장, 박미정 연구기획부총장, 각 단과대학 학장, 주임교수, 학과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 및 학위기 대표수여자, 최우수 및 공로상 대표자 등 수상자와 가족을 모두 포함하여 약 2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박사 59명, 석사 274명, 학사 1778명 등 총 2111명에 각각 학위를 수여했으며, 행사장 내부 단상과 100주년 기념관 광장에 포토존을 설치하여 졸업생이 정든 교정을 찾아 자유롭게 기념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동훈 총장은 식사를 통해 “서울과기대와 11만여 명의 동문이 여러분의 꿈과 도전을 끝까지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며, “사회에 나가서도 역할의 인식을 바탕으로 미래지향적인 관점에서 각자의 임무와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서울과기대 및 노원구의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여 고용진 노원구갑 국회의원, 나기선 ㈜고덕종합건설회장에게 각각 명예 경영학박사, 명예 공학박사 학위를 수여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