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증권 방송계 리더로서 성장 이어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골드문TV

골드문TV는 증권방송계의 리더로서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골드문TV는 증권방송계의 리더로서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골드문TV가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서 서비스/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정보제공 부문을 수상했다.

골드문인베스트먼트의 브랜드 골드문TV는 종합금융투자플랫폼으로 출시 후 약 2년 만에 이용객 2만 명을 달성했다.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급변하는 세계정세와 경제 위기 속에서도 투자자들로부터 만족도 최상의 평가를 자랑했다. 이 결과 시장 수익률을 상회하는 성과와 시장 리스크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운영방식의 다양성을 인정받아 증권 방송계의 리더로서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골드문인베스트먼트 관계자는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등 오늘날 골드문TV가 자리 잡게 된 배경에는 저희를 믿고 함께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이 든든한 원동력 됐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해서 발전하기 위해 고민과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으며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골드문TV가 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