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문TV
골드문TV가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서 서비스/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정보제공 부문을 수상했다.
골드문인베스트먼트의 브랜드 골드문TV는 종합금융투자플랫폼으로 출시 후 약 2년 만에 이용객 2만 명을 달성했다.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급변하는 세계정세와 경제 위기 속에서도 투자자들로부터 만족도 최상의 평가를 자랑했다. 이 결과 시장 수익률을 상회하는 성과와 시장 리스크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운영방식의 다양성을 인정받아 증권 방송계의 리더로서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골드문인베스트먼트 관계자는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등 오늘날 골드문TV가 자리 잡게 된 배경에는 저희를 믿고 함께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이 든든한 원동력 됐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해서 발전하기 위해 고민과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으며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골드문TV가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