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니 코리아, 디지털앨범 ‘HDPS-L1’ 출시

중앙일보

입력

소니 코리아 (대표이사 윤여을 www.sony.co.kr)는 TV와 연결해 HD급의 고화질 사진을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디지털앨범 ‘HDPS-L1’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HDPS-L1’은 80GB HDD를 탑재한 외장하드 타입의 가정용 디지털앨범으로, TV를 통해 HD급(720p)으로 사진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HDPS-L1은 뮤직슬라이드쇼 기능을 갖춰 다양한 배경음악과 함께 다양한 분위기의 슬라이드쇼로 사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HDPS-L1을 PC에 연결하면 사용자가 마음대로 음악을 선곡, WAV방식으로 배경음악을 등록할 수 있어 원하는 배경음악을 들으며 온 가족이 함께 사진 슬라이드쇼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HDPS-L1은 자동으로 사진을 분류해서 달력형식으로 관리해주는 ‘포토 캘린더 (Photo Calendar)’ 기능을 갖추고 있어 촬영된 사진을 날짜 별, 시간 순으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사용자가 TV화면으로 보여지는 달력에서 특정 날짜를 선택하면 해당일에 촬영된 사진들을 찾아 뮤직슬라이드쇼로 감상할 수 있어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기념일을 쉽고 빠르면서도 즐겁게 회상할 수 있다.

HDPS-L1은 온 가족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TV로 원하는 사진 재미있는 뮤직슬라이드쇼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해 새로운 개념의 가족 TV문화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HDPS-L1은 멀티 다이렉트 슬롯을 장착하고 있어 메모리스틱은 물론, CF 카드, SD 카드, MMC 등 다양한 종류의 저장미디어를 본체에 직접 꽂아 Copy 버튼 하나만 누르면 손쉽게 사진을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구입시 함께 제공되는 리모컨으로 Copy 기능을 제외한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어 누구나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HDPS-L1은 내장된 80GB HDD(하드디스크드라이브)에 2MB 용량 사진을 무려 4만 8000장이나 저장할 수 있어 가족의 소중한 순간이 담긴 사진을 넉넉히 보관할 수 있도록 하며, PC와 연결하면 손쉽게 백업도 가능해 언제든지 편리하게 디지털 사진을 관리할 수 있다. 실버와 블랙이 어우러진 세련된 컬러는 손쉽게 집안 인테리어와 매칭돼 기능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고려하는 까다로운 소비자의 욕구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

소니 코리아 윤여을 대표이사 사장은 “오늘 소개한 HDPS-L1은 디지털카메라 사용이 일상화된 요즘 PC 사용이나 별도 사진인화과정 없이도 손쉽게 사진을 감상하고 관리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가장 잘 읽은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라며, “TV를 통해 사진을 HD급으로 감상할 수 있는 뛰어난 기능성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새로운 가족 TV문화 장착은 물론, 디지털시대에 부합하는 가정필수품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문의
소니코리아 고객 상담실: 080-777-2000 / 02-3273-2000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