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기능 제품 활용… 건조한 피부에 활력을 주자

중앙일보

입력

각질로 피부가 건조해지고 생기를 잃기 쉬운 계절이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고, 더불어 노화방지 효과가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들을 소개한다.

태평양의 라네즈 울트라 하이드로 에센스에는 우르솔릭애씨드와 스트럭 트린이란 강화된 보습성분이 있다. 피부 내부의 보습 막을 강화해 피부 스스로 원활한 보습 기능을 발휘할 수 있게 해준다.

마몽드 바이탈E는 시중에 많이 출시된 안티에이징 제품중 하나다. 이 세럼은 콩에서 추출한 천연 비타민E를 마린콜라겐 성분으로 캡슐화해 피부 속 깊이 흡수, 효과를 오래 지속시키는 것이 특징. 비타민E(토코페롤)는 항산화제의 대명사로 피부의 산화를 방지하며, 보습효과는 물론 피부 노화예방에 효과적이다.

한국화장품은 주름 개선과 피부탄력 회복에 효과가 있는 A3F〔on〕를 내놓고 있다.

아데노신 성분을 통한 새로운 에이지 케어 시스템으로 3F는 피부 보호.정화.개선의 3가지 기능이 있다.〔on〕은 바르는 순간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피부개선의 시작을 의미한다.새로 효능과 효과실험을 거친 아데노신 성분의 고기능성 세럼이다.

LG생활건강의 라끄베르 링클 리프트 세럼은 특효성분인 메디 비타(Mede-vita)와 천연 토코페롤 성분이 주름생상 예방및 피부보습 기능으로 젊고 아름다운 피부로 만든다.

로제화장품의 마자린 셀리뉴얼 크림은 알부틴이 고농도로 들어있어 피부 화이트닝 효과는 물론 촉촉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코리아나 엔시아 에센셜 세럼은 프로비타(pro-vita)D 성분이 피부세포 활동을 촉진, 비타민C와 시너지 효과로 뛰어난 보습능력을 발휘,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해준다.

니베아 소프트 인텐시브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비타민 E와 천연 호호바 성분이 들어 있는 보습 제품이며 ㈜애경의 B&F 비지블 이펙트 포어 타이트 패팅크림은 늘어진 모공에 탄력과 생기를 되찾아준다.

<김정아.프리랜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