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남성호르몬 관리 돕는 건기식 할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최근 외부 활동에 제약을 받으면서 불안감과 무기력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우울 성향이나 스트레스는 남성호르몬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성 기능 문제는 물론 근육량 감소, 수면장애까지 야기한다. 중년 남성은 줄어드는 남성호르몬을 비롯해 종합적인 예방 차원의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헬스벨 알짜 정보

종근당건강의 ‘리얼맨’(사진)은 남성 건강에 도움되는 성분을 배합한 남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MR10(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은 민들레와 루이보스 복합추출물로 이를 섭취한 그룹은 혈중 총 테스토스테론과 유리 테스토스테론 농도가 각각 14.4%, 22.4% 개선된 것으로 확인됐다.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은행잎 추출물, 지구력 증진을 위한 옥타코사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비타민도 함유됐다. 부원료인 마카 분말, L-아르지닌, 아스파라긴산까지 섭취할 수 있다. ‘리얼맨’은 하루에 1포(2정)만 섭취하면 된다. 간편하게 활기찬 하루를 보내고자 하는 남성, 건강한 자신감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 원활한 부부생활이 필요한 남성에게 권장된다.

종근당건강은 오는 1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상담센터(1811-0069)를 통해 전문상담사와 일대일 상담은 물론 유통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권선미 기자 kwon.sunmi@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