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순수 홍삼, ‘제14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 친환경제품상

중앙일보

입력

오렌지기업의 홍삼브랜드 ‘천년순수 홍삼’ 브랜드가 ‘제14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에서 ‘국가지속가능발전 친환경제품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였다.

‘브랜드 드세요? 홍삼드세요!’ 슬로건의 천년순수 홍삼은 일체의 홍삼 첨가물과 식물혼합농축액을 사용하지 않고 홍삼, 녹용, 사포닌, 유기농원료를 강화하여 품질과 효능이 뛰어난 친환경 제품으로 ‘국가지속가능발전 친환경제품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천년순수 홍삼은 다섯 개의 자체 특허를 보유한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홍삼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브랜드명에서 알 수 있듯이 순수하고 바르게 진함을 강조하는 브랜드로 홍삼의 주요성분인 진세노사이드(사포닌)가 타 홍삼 브랜드 프리미엄급 제품 대비 3~4배 이상 함유되어 ‘네배홍삼’ 이라 하며 홍삼 본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진한 홍삼, 혈관에너지란 뜻의 ‘혈홍삼’으로 주요 면세점에도 입점 되어 있다.

특히 천년순수홍삼 제품 중 인기가 높은 “홍아순수” 어린이홍삼은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원료등을 사용하여 건강한 맛을 구현하였기에 원료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엄마들에게 더욱 많은 사랑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천년순수 홍삼 최병민사장은 “브랜드보다 제품의 질에 몰두하는 제품 특성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이끌었다”며 친환경, 유기농제품을 선호하고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제품 자체로 어필한 것이 대상수상의 비결이라고 강조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