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0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빅사이즈 맛살에 킹크랩 풍미 담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크래미몬스터크랩은 한성기업의 빅사이즈 맛살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크래미몬스터크랩은 한성기업의 빅사이즈 맛살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성기업의 크래미 몬스터크랩이 2020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일반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3년 연속이다.

크래미 몬스터크랩

크래미 몬스터크랩은 ‘크게 즐기는 크래미’를 슬로건을 내세운 한성기업의 빅사이즈 맛살 브랜드다. 게의 부위별 모양과 식감을 재현해 2018년 집게다리를 형상화한 ‘몬스터크랩’을 시작으로 2019년에는 킹크랩 다리를 재현한 ‘몬스터크랩 레그’를 출시했다.

‘몬스터크랩’은 빅사이즈 맛살로서 간식뿐만 아니라 맥주 안주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몬스터크랩 레그’는 맛살을 이용한 가정 간편식 상품이다. 경쟁 제품인 붉은대게살이나 랍스터와 차별화해 킹크랩 풍미를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맛살 최초로 RTH(Ready-To-Heat)를 표방해 전자레인지에서 30초 데웠을 때 킹크랩찜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