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총동문회 오늘 ‘2019 명지인의 밤’ 행사 개최

중앙일보

입력

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 ‘2019 명지인의 밤’ 행사가 12월 12일(목) 오후 7시 서울가든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행사에는 유병진 총장을 비롯하여 이현우 총동문회장(켐리치교역㈜ 회장) 등 많은 명지 동문 등이 참석한다.

이날 행사는 총2부로 나눠 진행되며, 자랑스러운 명지인상·공로패 수여, 내빈소개, 2019년도 총동문회 결산보고 및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신임회장 인사 등을 비롯해 한 해 동안 명지의 이름을 빛낸 동문들에 대한 시상과 동문 간 친목도모를 위한 각종 레크레이션이 마련된다.

자랑스러운 명지인상은 이성호 동문(화공 79졸, ㈜유니테크 회장)이 수상할 예정이며, 공로패는 백승귀 동문(체육 82졸, 前명지대 대외협력홍보팀장), 박윤국 동문(토목 82졸, 포천시장), 김진철 동문(무역 83졸, 前명지전문대 교수), 이우영 동문(전자 83졸, 5T국제특허법률사무소 대표 변리사)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명지대 총동문회 관계자는 “사회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13만 명지 동문들은 명지대의 자랑이자 자부심이다. 졸업 후에도 끈끈한 유대를 이어가며 동문회 활성화에 기여해주시는 동문분들은 모교발전의 든든한 지원군”이라며 “이번 명지인의 밤 행사를 통해 선·후배가 함께 어울리고 친목을 쌓을 수 있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임 총동문회회장으로 이연용 동문(전기 81졸, ㈜일신E&C 회장)이 선출되었으며 임기는 2년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