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은 최고경영자(CEO)가 고객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CEO 현장집무실’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CEO가 분기별로 각 권역의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현장집무실을 운영하며 고객과 만나 고객의 소리를 경영활동에 반영하는 것이다. 그 첫 시도로 지난 16일 성대규 사장이 경북 경주에서 첫 현장집무실을 열고 대구권역 고객과 설계사, 지점장 등 27명과 만났다.
신한생명은 최고경영자(CEO)가 고객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CEO 현장집무실’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CEO가 분기별로 각 권역의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현장집무실을 운영하며 고객과 만나 고객의 소리를 경영활동에 반영하는 것이다. 그 첫 시도로 지난 16일 성대규 사장이 경북 경주에서 첫 현장집무실을 열고 대구권역 고객과 설계사, 지점장 등 27명과 만났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