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가족] 가족 관절 챙기는‘관절통치’ 2+1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

.

 광동제약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통치’(사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 톡톡 초이스

 광동제약의 ‘관절통치’는 각종 관절 증상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핵심 원료를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관절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관절통치호(好)’와 ‘관절통치락(樂)’에 각각 담았다.

 ‘관절통치호’는 강황 추출물(터마신)이 주원료로 들어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한 물질이다. 강황은 예로부터 염증을 억제하고 통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건강 원료다.

 ‘관절통치락’은 관절의 연골·인대 조직을 구성하는 콜라겐의 재료인 엠에스엠(MSM·디메틸설폰)이 핵심 성분인 알약 형태의 제품이다. 엠에스엠도 식약처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했다. 이외에도 칼슘·비타민D·아연이 함유됐다.

 관절통치의 주원료인 강황 추출물과 엠에스엠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퇴행성 관절염 전 단계의 관절 통증과 뻣뻣함 등의 증상을 개선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강황 추출물과 엠에스엠이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각각 섭취 6주, 12주 후부터 뚜렷한 각종 관절지수 개선 효과를 보인다는 점에서 ‘관절통치’는 이중으로 관절 건강에 신경 쓴 제품이다.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 관절과 연골의 건강관리가 필요한 사람, 체중 과다나 무리한 운동으로 관절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에게 권할 만하다.

 광동제약은 설날을 맞아 오늘(28일)부터 ‘관절통치’를 구입하는 고객 300명(선착순)을 대상으로 ‘2+1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콜센터를 통해 구입하는 경우에만 적용된다.

문의 1833-232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