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라피네아파트,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 서산테크노밸리 중심 758세대 중소형단지아파트 고운라피네가 선정되었다. 고운라피네아파트는 인구증가에 따라 상업시설 신규점포도 늘고 있으며, 살기 좋은 단지로 입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지하 2층~지상 23층 규모 66㎡(113세대), 67㎡(81세대), 75㎡(182세대), 84㎡(382세대)타입의 13개동, 총 758세대의 명품 대단지를 구성하고 있으며, 통풍과 조망권을 고려해 단지를 배치했다. 실내 4Bay구조로 트렌드 맞춤 설계를 따랐으며 주부의 가사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다.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은 주방·가구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한샘에서 설치해 퀄리티를 높였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휘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카페테리아, 독서실 등이 들어서며 입주민들의 여가와 건강한 생활을 돕는다.

무엇보다 서산 고운라피네는 단지와 인접한 유치원과 서산 최대 규모의 초등학교로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여 안전통학이 가능한 프리미엄 학군을 자랑한다. 길을 건너지 않고 유치원, 초등학교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어 자녀교육에 민감한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운라피네 측은 수상 소감으로 “대상수상에 감사 하며, 앞으로도 고운라피네 아파트를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