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타임스미디어, 2018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국제영어교사자격증인 테솔(TESOL) 교육기관인 타임스미디어가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했다.

타임스미디어는 영어교육을 통해 영어교사 양성 프로그램인 테솔자격증 과정과 통역사, 번역사로 활동할 수 있는 ITT통번역자격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 롱비치대학교의 테솔프로그램을 도입하여 국내에서도 미국 대학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테솔전공 원어민 강사의 지도아래 100% 영어수업으로 진행한다. 롱비치 테솔프로그램은 실습 중심 교육프로그램으로 활용성이 뛰어나 바로 교육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구비할 수 있다. 특히 8주 단기과정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단기간에 영어실력향상과 영어를 가르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되므로 영어관련 전문직으로의 취업과 학원강사로 활동할 수 있다.

또한 ITT통번역 자격증 취득 과정을 통해 통번역 실무가 가능하도록 지도함으로써 취업연계성이 강점이다. 타임스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는 ITT통번역과정을 이수할 경우 국제통역번역협회와의 제휴를 통해 ITT자격증을 취득할 수도 있는데, ITT통번역자격증은 현재 국내 2000여개 기업에서 외국어 스펙으로 인정받고 있다. 아울러 ITT전문통번역자격증의 경우 방위사업청, 한국저작권위원회, 한국수력원자력 등 국가기관과 공기업에서도 공채에 변호사자격증 소지자와 동일한 가산점을 부여한다.

타임스미디어 측은 “교육서비스를 위해 졸업한 이후에도 다양한 특강, 재교육 실시 등 취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더욱 전문적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국가에서 필요한 외국어 인재를 양성해 나갈 것이다”라며, “이번 소비자만족대상 수상을 계기로 교육소비자의 입장에서 서비스한다는 정신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