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X 하프클럽, ‘아메리카노 7천잔 공짜’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아메리카노 셀렉트샵’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인터넷쇼핑몰 ‘하프클럽’과 함께 ‘셀렉토커피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하프클럽 검색창에 ‘셀렉토커피’를 검색한 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선착순 7000명에게 셀렉토커피 ‘아메리카노 교환권’이 셀렉토커피 매장에 방문하여 쿠폰을 제시하면 ‘셀렉토 블렌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 이벤트는 12월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셀렉토커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셀렉토커피의 차별적인 아메리카노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가맹점 신규 방문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브랜드가 ‘윈-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셀렉토커피는 개인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커피를 골라서 마실 수 있도록 ‘하와이안 셀렉토 코나 블렌드’ 를 비롯해 ‘셀렉토 블렌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과테말라 안티구아’, ‘콜롬비아 수프리모’ 등 세계 각지의 개성 있는 커피 원두를 사용한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