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의 부대찌개, 가을맞이 신메뉴 4종 출시

중앙일보

입력

부대찌개 프랜차이즈 ‘쉐프의 부대찌개’가 가을맞이 신메뉴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꽃게와 통새우에서 글자를 딴 ‘부대 얼큰 게.새’는 속살이 꽉찬 꽃게와 통새우가 들어간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나는 부대찌개다. 매운 국물에 해물의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매콤갈릭돈가스’는 칠리갈릭소스가 듬뿍 뿌려져 일반적인 돈가스와 달리 매콤한 맛을 내는 돈가스다.

‘베이컨피자’ 또한 베이컨을 주재료로 토마토 비프소스를 더해 맛을 냈다.

새콤달콤한 소스를 베이스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고기에 촉촉한 소스가 스며들어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새콤달콤 탕수육'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쉐프의 부대찌개는 이번에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꽝없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메뉴를 포함해 1만9500원 이상 식사할 경우 꽝없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데 쿠폰을 직접 긁어 당첨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1등(1명)은 순금 행운의 열쇠, 2등(3명) 정관장 홍삼, 3등(30명) 쉐프의 부대찌개 2인 무료 시식권, 4등(100명) 쉐프 무릎담요, 5등(5000명) 쉐프 볼펜, 6등 주류 택1(소주or맥주) 또는 신메뉴 사이트 선택시 50%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는 별개로 쉐프의 부대찌개 본사 페이지에서는 또 다른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신제품 먹고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쉐프의 부대찌개 2인 무료 시식권이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