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개발 열풍 인천 청라에 상가 품은 오피스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광영 스너그시티 청라

인천 경제자유구역 청라국제도시(서구 경서동 943-14)에 주상복합단지인 광영 스너그시티 청라(조감도)가 분양 중이다. 이번에 오피스텔 363실(전용면적 24.63~28.13㎡)과 상가 64개 점포가 각각 주인을 찾는다. 단지 규모는 지하 6층~지상 18층이다.

인천 청라국제도시는 청라시티타워, 하나금융타운, 스타필드 청라, 루원시티, 청라 의료복합타운 등 개발호재가 풍부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지역이다. 인천지하철 2호선 광명 연장과 서울 7호선 청라 연장 등 교통여건 개선도 기대된다.

오피스텔은 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1~2인 가구 수요가 풍부할 것 같다. 특히 청라는 중대형 오피스텔이 많아 소형으로만 구성된 광영 스너그시티 청라의 희소가치가 크다. 상가는 커널웨이와 마주한 테라스형으로 지어진다. 무엇보다 청라 서측 상권에 위치해 미래가치가 높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동측은 주거시설 중심의 상권이 형성됐지만, 서측은 주거·업무시설이 혼합해 있어 커피숍·식당·병원·유흥시설 등 다양한 업종이 입점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광영 스너그시티 청라 분양 관계자는 “인천 청라는 인구 8만7000명을 넘어설 정도로 유입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상가의 경우 오피스텔 입주민 고정 수요는 물론 주변 상주인구까지 품을 수 있어 투자자의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광영 스너그시티 청라 홍보관은 서울 지하철 2호선·신분당선 강남역 5번 출구 인근에 있다.

(Tip)
● 인천 청라 커널웨이 인근
● 오피스텔 363실, 상가 64실
● 커널웨이 맞은 편 테라스 상가

문의 1577-3771

이선화 중앙일보조인스랜드 기자 lee.seonhw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