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 '홈 다이닝'품격 높여주는 프로모션 진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아영FBC 

아영FBC가 에라주리즈의 대표 브랜드인 맥스 리제르바 와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맥스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맥스 리제르바 제품 중 2종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다. [사진 아영FBC]

아영FBC가 에라주리즈의 대표 브랜드인 맥스 리제르바 와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맥스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맥스 리제르바 제품 중 2종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다. [사진 아영FBC]

종합 주류기업 아영FBC가 에라주리즈 의 대표 브랜드인 맥스 리제르바 와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맥스 다이닝(MAX DIN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맥스 리제르바를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으로 알리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

맥스 다이닝 프로모션은 까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피노 누아, 시라, 까르메네르 등 총 다섯 개 품종의 맥스 리제르바 제품 중 2종을 구매하면 제공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로 참여할 수 있다. 앞면의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커트러리 세트, 명품 플레이트 등에 대한 당첨 확인을 할 수 있다. 뒷면에 인쇄된 코르키지 프리 쿠폰을 이용해 ‘베라짜노’ ‘와인나라 다이닝(동대문 현대시티 아울렛)’ ‘키친구엘 잠실점’ ‘키친구엘 부산본점’ 등 레스토랑 네 곳에서 맥스 리제르바를 즐길 수 있다.

맥스 리제르바는 칠레 와인의 고급화를 이끈 와인 명가 에라주리즈의 브랜드로 잘 익은 붉은 과일의 향이 매력적인 와인이다. 과일 맛이 입안에 오래 머무르며 균형 잡힌 타닌과 부드러우면서 향긋한 풍미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에라주리즈는 5대째 칠레 와인의 고급화를 이끌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주류 전문지 ‘드링크 인터내셔널’이 선정한 ‘2017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와이너리 TOP5’에 선정된 바 있다.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으로부터 칠레 와인 사상 최초로 ‘비네도 차드윅 2014’ 와인이 100점을 획득해 칠레 와인의 우수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맥스 다이닝’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와인나라 직영점에서 동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lliedyoung)과 공식 블로그(http://ayoungfbc.co.kr), 와인나라 홈페이지(www.winenar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2175-0065.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