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부산경남 투자상품 '단디펀딩' 4호 19일 오픈

중앙일보

입력

부산 경남 지역에 특화된 단디펀딩이 오는 6월 19일 <단디4호>-구서동 도시형 공동주택 신축공사 2차를 오전 10시에 오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6월 19일부터 6월 21일까지이며 <단디4호>의 투자상품 모집금액은 5천만원, 투자기간은 7개월로써 모집된 금액은 건축비용으로 사용 될 예정이다

단디펀딩은 최근 <단디3호>-구서동 도시형 공동 주택 신축공사 1차를 오픈한 지 40분만에 마감한 바 있다.

이는 단디펀딩이 부산.경남지역에 자리매김 하고 있다는 것으로 단디펀딩의 신규가입 이벤트와 ‘퇴계이황께서 율곡이이를 만나다‘이벤트도 펀딩상품 광고와 단디펀딩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중요한 발판이 되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단디펀딩의 최대흠 대표는 “단디3호를 성공적으로 마감할 수 있었던 것은 회원님들의 이벤트 참여와 성원 때문이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의 채권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이고 더 좋은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최대표는 씨티은행 지배인, 저축은행 행장, HSBC은행 지점장, 소형 수익형 부동산의 개발과 건축을 경험한 약력을 가지고 있으며, 단디펀딩의 김훈태 변호사 역시 국립한국해양대학교 자문변호사와 부산지방법원 개인파산관재인 등록이 되어 있다. 김병열 공인회계사는 부산지방 국세청 납세자 보호위원회 보호위원, 부산 경실련 납세자 운동 본부장, 부산외국어대 경영학과 겸임교수로 단디펀딩의 전문가 집단 역시 부산.경남지역에 특화된 인재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한편 19일 오픈하는 <단디4호>-구서동 도시형 공동주택 신축공사 2차의 사업지는 2호선 두실역에서 5분이내에 있고,부산의 대표적인 명산인 금정산과 동래산성 아래에 위치하고 있다.또한 동래 베네스트C.C 아래에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과 명문학군에 속하는 쾌적한 주거 지역이다. 경부고속도로IC, 도시고속도로IC, 고속버스터미널, 부산대학교, 이마트가 5분이내에 위치해 있다.

단디펀딩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행 중에 있다. ‘100%당첨되는 가족이벤트’로 이는 개인회원은 물론 가족, 동료, 친구 등 그룹으로도 투자가 가능한데, 최고 투자금액으로 뽑히는 한 팀에게 신세계 상품권20만원, 두번째 최고투자금액 팀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을, 금액과 상관없이 무작위 추첨으로 신세계 상품권 5만원 두팀과 투자하는 모든 회원들에게는 CGV영화 티켓을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