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부산 8학군’ 옆 역세권 주상복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온천장 삼정그린코아 시그니처뷰 

부산에 역세권 주상복합단지가 나온다. 동래구 온천동 147-48번지 일대에 지역주택조합 사업으로 추진되는 온천장 삼정그린코아 시그니처뷰(투시도)다. 지하 5층~지상 32층 4개 동에 아파트(전용 59~84㎡ 431가구)와 오피스텔(전용 56㎡ 112실),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선다. 단지 내 헬스장·독서실·골프연습장 등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부산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이 걸어서 3분 거리인 역세권 단지다. 구서IC와 중앙대로로 울산·양산 등으로 이동이 편하다. 홈플러스와 CGV가 바로 옆에 있는데다 온천시장·롯데백화점·롯데마트·NC백화점 등이 가깝다. ‘부산의 8학군’인 동래학군을 이용할 수 있어 학부모의 관심이 높을 것 같다. 온천초·금정초, 동래중·동해중·내성중, 부산과학고·동래여고·부대부고, 부산대·부산외대·부산카톨릭대 등이 가깝다. 단지 옆 허심청온천을 비롯해 금강드림랜드, 금정산, 온천천 등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조합 관계자는 “이 단지는 부산 동래구 고층 아파트 밀집지역에 자리해 앞으로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주택 홍보관은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1879 2층에 있다.

문의 051-515-3334

이선화 중앙일보조인스랜드 기자 lee.seonhw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