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에게 잔소리하면 안 되는 이유

중앙일보

입력

[사진 해당 영상 캡처]

[사진 해당 영상 캡처]

한 할아버지가 부인에게 잔소리만 늘어놓다가 귀여운 복수를 당하는 영상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2일 한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부인에게 잔소리하면 안되는 이유"라는 내용과 함께 KBS2 '생생정보'의 과거 방영 영상인 '이 부부가 사는 법'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한 할머니는 샤워기가 막혔는지 물이 나오지 않아 이를 고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이때 나타난 할아버지는 "그렇게 해서 되겠어?"라며 "반대쪽으로 돌려야지. 오른쪽으로 돌려야 돼. 스패너 방향이 잘못됐어. 방향을 바꿔서 돌려 봐"라며 폭풍 잔소리를 늘어놓는다.

이를 지켜보던 진행자들마저 "할아버지, 입으로만 하시지 마시고 직접 해주세요"라고 말할 정도다.

한참을 실랑이 끝에 샤워호스 해체에 성공한 할머니는 "나는 모르겠으니까 당신이 왜 막혔는지 들여다봐"라고 말한다.

할아버지는 적극적으로 바닥에 누워 샤워기를 바라보며 "물을 틀어봐야 막혔는지 알 수 있지"라고 답한다.

이 말에 할머니는 할아버지가 시킨 대로 물을 틀었고, 막혔던 샤워기는 거짓말같이 콸콸 물을 쏟아낸다.

할아버지는 얼굴에 정면으로 물을 맞고는 놀라서 "차갑다"는 말만 되풀이했고, 할머니는 미소를 지으며 "물벼락 맞아서 시원하니 좋겠네"라고 속 시원하다는 듯 말했다.

잔소리하는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귀여운 복수에 23일 자정 현재 1만2000명 이상의 네티즌이 '좋아요'를 눌렀고 영상은 810회 공유됐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